언론보도

[신SW상품대상 추천작]총평

페이지 정보

본문

신SW상품대상 추천작에는 소프트웨어 개발 전 단계를 통합 관리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애플리케이션 생애주기 관리 솔루션이 출품됐다. HTML5를 기반으로 다양한 웹 브라우저 환경을 지원하는 DIY 포토 상품 편집기도 선보였다. 다중 이용시설에서 실내 환경정보를 실시간 수집·분석하는 솔루션도 추천에 올랐다. 

엔키소프트(대표 정경현) `신바스 ALM`은 애플리케이션 개발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해 사전에 위험을 예방하고 변경 이력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다. 프로젝트 지연 가능성을 낮추고 개발 효율성을 높인다. 개발 단계별 산출물 관리로 유지보수에 드는 비용과 시간도 최소화한다. 

스냅스(대표 김성경) `스냅스 HTML5`는 액티브X에 기반을 둔 기존 포토 상품 편집기와 달리 HTML5 웹 표준 기술 적용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별도 응용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웹에서 바로 상품 제작이 가능하다.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지원한다.

스마트시티그리드(대표 김세규) `스마트에어 웹`은 사물인터넷80 기술을 활용해 다중 이용시설에서 공기질을 실시간 측정·분석한다. 분석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공기질 지수와 개선 가이드를 사용자에게 제공해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주요 오염 물질 인자가 위험 수준에 도달하면 관리자나 사용자에게 알려 사고를 예방한다.  

 

<전자신문 2017.02.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